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 테크원]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 예쁜 미쿡 맛집(단골 픽 추천)

Cecicela(이것저것)

by Future Edo_admin 2024. 10. 13. 12: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에서 예쁜 사진 잔뜩 찍을 수 있으면서 맛도 있는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판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31 1층

(판교테크원, 판교역 1번 출구,

지하철과 건물 지하 연결되어있음)

영업시간: 월-금 9: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토, 일 08: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매장전화: 0507-1338-7451

주차: 테크원 건물에 가능

*단체, 예약(평일디너만), 배달, 포장 가능

*평일점심, 주말은 매장 앞 캐치테이블예약 후 웨이팅

 


'오리지널 팬케이크하우스'는 1953년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에서

문을 연 정통 미국식 팬케이크 전문점입니다.

대표메뉴인 더치 베이비는 전통방식 그대로 170시간을 숙성시켜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또 모든 팬케이크는 전통 방식 그대로, 하나부터 열까지 손으로 반죽을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단순히 예쁜 브런치 맛집을 넘어, 음식에 대한 깊은 철학과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50년 넘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것 같네요!!

 

 

저는 이제까지 총 3번 방문해봤는데요?

판교에 살고 있다보니 손님이 오실때, 데려가기 딱 좋은 곳이에요

아 여자 손님들이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ㅋㅋㅋ

왜냐면 식사 시간, 주말엔 무조건 웨이팅이 있어요ㅎㅎ

또 팬케이크, 오믈렛 등등이기 때문에 여자분들이 훨씬 좋아할 메뉴에요

가격대도 좀 있구요!

 

혹시 꼭 가보고 싶다는 분은 영업시간이 매우 기니 피크타임을 피해서 가보는것 추천해드려요~

 

이 컵들은 오리지널 팬케이크하우스의 상징과 같은데요?

커피를 주문하면 담아주십니다ㅎㅎ

뭔가 더 분위기 있고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기분이 좋아지는 컵이에요~

아 매장에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하나당 33,000원 입니다.

일단 메뉴 종류가 정말 많아서 OPH(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사이트 메뉴판 링크를 올려드릴게요!

OPH LUNCH MENU 1ÀÏ¹Ý ¸ÅÀå.pdf (originalpancakehouse.co.kr)

 

저는 제가 먹었던 인기 메뉴들과 추천 메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빵 종류는 팬케이크, 와플, 프렌치토스트, 크레페 종류가 있어요!

 

계절과일프렌치토스트(25,000원)은 신선한 과일도 잔뜩 올라가고

소스도 많이 주셔서 듬뿍 뿌려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또 테이블마다 케첩, 살사소스 등이 있어서 느끼할 때 맘껏 뿌려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단짠이 먹고 싶어 스파이시 칠리 감자 해쉬(22,000)도 주문했는데요

역시 맛없없 조합. 잘 시킨거 같아서 뿌듯했어요ㅋㅋ

 

해쉬메뉴, 트래디셔널 클래식 메뉴, 오믈렛 메뉴, 계란 메뉴를 주문하시면

버터밀크 팬케이크 3장이 제공됩니다!!!

저도 처음 방문했을 때는 너무 메뉴가 많이 나오길래 깜짝 놀랐는데ㅋㅋ

빵 메뉴외에 다른 메뉴는 팬케이크를 기본으로 주시는거였어요~

그래서 될 수 있으면 기본 팬케이크는 주문하지 마시고,

다른 메뉴들 주문하여 기본 제공 팬케이크를 받으시면 좋을거같아요

 

OPH는 팬케이크 말고도 먹어볼 다른 메뉴가 엄청 많거든요ㅎㅎ!!!

기본 팬케이크에 크림과 메이플 시럽을 발라먹으면 진짜 굿굿ㅎㅎ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오믈렛 메뉴와 프렌치 토스트를 주문해봤어요!

플로렌틴 오믈렛(23,000원)계절과일프렌치토스트(25,000원)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버터밀크 핫 케이크 3장이 제공됐습니다!

플로렌틴 오믈렛은 시금치, 올리브, 각종 치즈들이 들어가있어서 진짜 맛있어요ㅎㅎ

양은 정말정말 많습니다..

 

사진들만 봐도 너무 예쁘고 행복해지지 않으신가요?ㅋㅋㅋ

지인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예쁜 음식 먹으며 이야기하고 너무 좋았어요~

매장이 매우 넓어 쾌적하지만 사람들이 정말 많아 매장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분위기가 참 좋아요

조명도 진짜 예쁘고요!!!

 

웨이팅이 있으니 여유있게 시간가지고 방문하면 좋으실거같아요

(판교 현백, 카카오 건물, 판교역 광장, 테크원 건물 내부 등등..)

주변에 구경할 곳이 많으니 일찍가서 웨이팅 걸어놓고 주변 구경하다가 먹으면 굿굿!

 

키즈 메뉴도 있는데요??

사실 어른들 메뉴 시키면 버터밀크 팬케이크가 제공되지만

아이들은 또 자신들만의 메뉴를 먹고 싶어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ㅎㅎ

가격도 저렴합니다!

<추천 메뉴: 2인>

계절과일 프렌치 토스트 (25,000원)

오믈렛 메뉴 1가지 or 해쉬 메뉴 1가지 (팬케이크 제공)

 

 

 

 

 

 

 

 

#판교브런치 #분당 브런치 #판교팬케이크 #판교오믈렛 #판교프렌치토스트 #판교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판교데이트 #판교분위기좋은곳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추천메뉴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솔직후기 #판교사진찍기좋은곳 #판교여자데이트 #판교사진맛집 #판교조명예쁜곳 #판교브런치맛집 #분당브런치맛집 #분당오믈렛 #분당프렌치토스트 #분당데이트 #분당분위기좋은곳 #테크원맛집 #판교테크원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