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 쿠팡이츠 1위] 리틀케어레시피 - 건강한데 맛있기까지 함.. 키토 김밥, 후무스

Cecicela(이것저것)

by Future Edo_admin 2024. 10. 10. 14: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에서 배달과 포장 모두 가능한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최근에 유튜버 아옳이님도 소개하신 곳인데요~

건강한 음식이면서도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 쿠팡이츠에서 검색어 1위를 하고 있어요ㅋㅋ

24.08.20에 오픈하셨던데.. 오픈하자마자 인기 완전 짱이에요!

 

리틀케어레시피 수내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65번길 38

금호행복시장 지하1층 64-1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브레이크 타임 13:00 - 14:00

라스트 오더 18:30)

매장전화: 0507-1440-0671

주차: 주차가능

추가 요금 10분당 500원, 최대 20,000원

* 포장, 배달 가능


모든 음식은 비건, 글루텐 프리 메뉴에요

사실 저는 고기와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ㅋㅋ 낯선 음식들인데요

10월에 연휴가 많아서 약속도 많았다보니 좀 깨끗하게 먹고 싶더라구요

쿠팡이츠를 뒤져보다가 1위 맛집을 주문해봤어요ㅎㅎ

 

저는 사장님이 추천하신 '크림 치즈 당근 라페 키토롤'과 ' 그릴드 알배추 딜라이트'를 주문했어요!

와서 보니 배달 음식인데도 참 예뻤어요..ㅋㅋ

일단 키토김밥은 맛없없 조합이었어요

당근 라페는 새콤달콤하구요 크림치즈가 있으니 맛이 풍부하더라구요

또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단무지가 잡아준거 같아요ㅎㅎ

아 그리고 같이 온 소스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꼭 찍어드세요

 

그릴드 알배추 딜라이트는 호밀빵 조각 2개가 같이왔어요ㅎㅎ

후무스에 푹 찍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씨겨자와 병아리콩과 치즈와 후무스를 알배추에 올려 먹으니 좋았어요

 

 

음 골라본다면, 저는 키토 김밥이 훨씬 훨씬 맛있었어요

다음엔 묵참키토롤을 먹어보고 싶어요요ㅋㅋ 묵참은 더 맛없없 조합일거같아요

 

쿠팡이츠 정보란은 보니 사장님이 미슐랭 식당 출신에 영양사시더라구요ㅋㅋ

뭔가 더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만드실거같은 기분..ㅎㅎ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음식 드셔보고 싶은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너무너무 추천이었습니다.

 

 

 

 

 

 

 

 

 

#분당맛집 #분당배달맛집 #수내역맛집 #수내역배달맛집 #판교배달맛집 #리틀케어레시피내돈내산 #리틀케어레시피솔직후기 #아옳이맛집 #판교키토김밥 #분당키토김밥 #수내키토김밥 #판교후무스 #분당후무스 #수내후무스

#판교비건 #분당비건 #수내비건 #판교글루텐프리 #분당글루텐프리 #수내글루텐프리 #판교건강식 #분당건강식 #수내건강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