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 유스페이스 선술집] 철길 부산집 - 분위기 좋고 부담 없는 2차

Cecicela(이것저것)

by Future Edo_admin 2024. 10. 10. 15: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 유스페이스에 있는 선술집을 소개시켜드리려구요ㅎㅎ

어묵, 육회, 연어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한 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철길부산집 판교테크노벨리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 A1동 105호

영업시간: 월-금 17:00 - 2:00 (라스트 오더 1:00)

토 15:00 - 24:00 (라스트 오더 23:00)

일요일 정기휴무

매장전화: 010-8822-7822

주차: 평일 오후 5시 30분이후 주차 시 6시간 무료주차,

주말 10시간 무료주차

*단체, 예약 가능


 

저희는 광안리 어묵 2인 세트에서 깻잎, 치즈 어묵과 육회를 주문했어요!

또 중요한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ㅋㅋ

사실 따뜻한 어묵국물에는 사케나 소주이지만 저희는 시원한 맥주가 끌리더라구요

 

좋았던건,, 어묵 국물을 테이블 위쪽에 주셔서 계속 떠먹을 수 있어요

리필도 가능하고 리필할 때는 청양고추도 넣어주셔서 더 시원하게 많이 마셨습니다ㅋㅋ

요즘 날씨가 살짝 쌀쌀한데 뜨거운 어묵 국물 너무 좋더라구요

어묵은 퍼지지도 않고 맛있었어요ㅎㅎ 물떡도 있었는데 쫄깃쫄깃 맛있더라구요?

저는 기본 어묵과 깻잎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육회도 은근히 양이 많았어요

배, 와사비, 육회 같이 먹으니 완전 꿀맛!! 술이 술술 넘어갔습니다ㅋㅋㅋ

육회도 신선해서 좋았어요 근데 어떤 부분은 조금 질겨서 잘 안씹히더라구요..

다음엔 연어를 주문해보고 싶어요!

 

사장님과 남자 알바분도 너무 친절하셨어요ㅎㅎ

바에 앉아 맛있는 안주에 한 잔 너무 행복한거 아닌가요

이런 날씨에 야외 바에 앉아 드시면 더욱 행복하실 듯 합니다ㅋㅋㅋ

 

다음엔 어묵 세트에 연어, 가라아게 먹어보고 싶어요!!

 

회식하시고 부담없이 2차로 가보시거나

1차로도 가볍게 드시고 싶은 분들 추천드려요!!!

 

 

 

 

 

 

#판교유스페이스2차 #판교2차 #판교선술집 #판교야장 #판교부산어묵 #판교물떡 #판교부산물떡 #판교육회 #판교사케 #판교연어맛집 #판교이자카야 #판교회식2차 #판교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