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 유스페이스 디저트] 나따오비까-에그타르트 N번째 먹음.. 꼭 드세요...

Cecicela(이것저것)

by Future Edo_admin 2024. 10. 6. 11: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에그타르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친구 만나러 신사역에 갔다가 신사점이 있는걸 보고도 갔던 곳이에요ㅋㅋㅋ

 

나따오비까 판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유스페이스2,

B동 1층 130호

영업시간: 월-금 8:00 - 20:00

(토, 일 정기 휴무)

매장전화: 0507-1389-8331

주차: 지하 주차장 있음

* 포장 가능

 


일단.. 꼭 가보시라는 말씀부터ㅋㅋㅋ

저는 신사점과 판교점을 가봤는데요

신사점은 와인도 같이 팔고, 좀 분위기 있는 컨셉이에요

판교점은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다보니 딱 커피와 타르트를 간단히 먹고 포장 가능한 곳입니다.

 

에그타르트는 포르투갈, 홍콩식이 있는데요

나따오비까는 정통 포르투갈식이에요

 

바삭촉촉향긋..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

월요일에 출근하면 모닝세트 사먹어야겠습니다...

 

 

커피나 음료는 일반적인 카페 가격과 비슷해요!

아메리카노는 3,300원, 카페라떼는 3,800원입니다.

아래에 사이트에서 캡쳐한 다른 음료 가격도 함께 첨부할게요!

 

아침에는 모닝세트가 있어서 출근할 때 사가기에 정말 좋습니다.

에그타르트 메뉴는 사진에 있는 기본 메뉴 외에도 가끔씩 추가되거나 제외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는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본 것 같은데, 결국엔 다시 기본 메뉴로 돌아가게 되더라고요ㅋㅋㅋ

 

 

<추천 메뉴>

클래식

크림치즈

 

근처에 계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판교디저트 #판교유스페이스디저트 #판교에그타르트 #포르투갈식에그타르트 #판교직장인맛집 #판교유스페이스맛집 #판교모닝세트 #판교아침식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