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 현대백화점] 위글위글 - 다 사고 싶음ㅠㅠ 새로 오픈 완전 할인 중!!!

Cecicela(이것저것)

by Future Edo_admin 2024. 10. 14. 21: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새로 오픈한 위글위글 매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위글위글은 다들 잘 아시는 브랜드죠?

항상 귀엽고 예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들이 많고, 신제품도 꾸준히 나와서 눈길을 끄는 곳이에요.

 

이번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오픈하면서 최대 65%까지 세일을 진행 중이더라고요!

이 기회 놓치기 아깝죠?ㅎㅎ 보시는 분들도 참고하셔서 할인 많이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위글위글 현대백화점 판교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영업시간: 월-목 10:30 - 20:00

금-일 10:30 - 20:30

(현대백화점 휴일은 대부분 3째주 월요일)

매장전화: 031-5170-1577

주차: 주말에는 공영주차장, 크래프톤 타워 이용 가능

현백: - 5만원 이상 구매 : 1시간

- 10만원 이상 구매 : 2시간

- 15만원 이상 구매 : 3시간

- 20만원 이상 구매 : 5시간

* 현백 주차 꿀팁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위글위글 현백 판교점은 9.27에 오픈하여 한달동안 오픈 세일 중인데요!

거의 모든 제품이 할인중이고,

구매 금액마다 사은품도 빵빵하게 증정하고 있어요!!

 

좀 놓치기 아쉬운 기회더라고요?ㅋㅋ

아래 사진 보시면 인기 제품들이 다 세일중이었어요

 

모든 제품들이 세일 중이었고 다 20%이상이었던거 같아요!!

항상 위글위글 매장이 보일때마다 갖고 싶은것들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곰돌이 쿠션 담요 구매했어요ㅋㅋ

위글위글의 트레이드마크 주황 곰돌이 안에 담요가 들어있는건데

곰돌이 모양 망가질까봐 담요는 못뺄거 같아요ㅋㅋㅋ

 

ㅋㅋㅋㅋ잘때도 안고 자고 아침에 일어나면 이불 덮어줘요

너무너무 귀여움...ㅠㅠ

 

여러분도 할인기간에 꼭 가셔서 구매해보세요!!!

완전 추천추천

 

 

 

 

#판교현백 #판교현백구경할만한곳 #판교구경할만한곳 #판교위글위글 #판교위글위글 #판교현백위글위글 #위글위글할인 #판교위글위글할인 #판교선물추천 #판교현백선물추천 #판교인형 #판교현백인형 #판교소품 #판교현백소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