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 광주 탄벌동] 머메이드 레시피 카페

Cecicela(이것저것)

by Future Edo_admin 2023. 6. 25. 15:5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퓨쳐이도입니다ㅎㅎ

일상에 관해서는 첫 포스팅이네요~ 

오랜만에 예쁜 카페를 발견되어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하이틴 느낌으로 꾸며놓아서,

드라이브겸 갔다가 외국에 다녀온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포토존이 가득합니다~

 

카페 - 머메이드 레시피(Mermaid's Recipe)

주소: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 파발로 207-7

영업시간: 10:0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Last order. 21:30 )

매장전화: 050-71461-2151

주차: 별도 주차장 없음

(저희는 바로 앞 아파트 주차장을 얼른 이용했습니다)

 

https://naver.me/GHEb4T0t (네이버 지도)

https://www.instagram.com/mermaids_recipe/ (인스타그램 사이트)

 

전원 주택을 미국 가정집으로 꾸며 놓은 카페는 1,2층으로 나뉘어있어요ㅎㅎ

1층은 음료 및 디저트를 주문하는 공간과 부엌, 거실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2층은 10대 미국 소녀의 방 컨셉으로 꾸며놓았습니다!

 

모든 공간 하나하나에 사장님의 애정이 듬뿍 묻어 있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색감에 한번 빠지고, 소품들 하나하나 구경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저도 모르게 하나하나 찍게 되더라는~~~

 

디저트도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까웠는데요??

홀케이크도 따로 주문제작 할 수 있더라고요~ 다음에 친구 생일이나 기념일에 주문해보고 싶어요ㅎㅎ

조개모양 마카롱도 심쿵...

 

분위기: 100점 만점에 100점!

단순한 카페가 아니라 구경거리가 많고, 기분전환하기 매우 좋음

포토존: 걸어가는 곳 모든 곳이 포토존

but. 다른 손님들이 많고 다들 포토존에 앉아 커피를 드시는 구조이기 때문에ㅎㅎ

내가 앉은 곳 이외에는 외관만 편하게 촬영 가능. 다른 곳은 잠깐 자리 비었을때 얼른 찍어야 할 듯!

: 솔직히 가격(파르페, 라떼, 마카롱  23,000원)에 비해 다 별로였음.

유일하게 아쉬운 부분.

친절도: 1층에서 주문 후 직접 자리에 가져다주시며,

다 먹은 뒤에도 알아서 치워주심.

 

재방문 의사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